릴레이바톤 - "칭찬합시다." (이글루 버전)

릴레이바톤 - "칭찬합시다" by 미자르님

미자르님께 칭찬 바톤을 받았습니다. 미자르님, 감사합니다. 이거 몸둘바를 모르겠습니다. :) 그런데 정말 칭찬하고 싶은 블로거가 많음에도 단 한분만 꼽으라는 것은 너무도 가혹합니다. ㅠ.ㅠ 퍼뜩 떠오르는 분이 계시지만, 일단 얼음집 내에서 칭찬 바톤이 돌아야 한다는 생각에 얼음집의 이웃 중 한분께 칭찬 바톤을 넘기겠습니다. 룰은 다음과 같습니다.

우선 이 바톤에서는 칭찬할 수 있는 대상의 분은 오직 "단 한분" 이며 바톤의 질문에 맞춰서 내용을 작성하시면 됩니다.
이웃들도 좋고, 또한 항상 괜찮다고 생각하신분도 다 괜찮습니다.
(주의 : "칭찬합시다 릴레이바톤" 내용은 오직 그 사람의 "장점" 만 적는겁니다)


1. 칭찬하고 싶은 분을 말씀해주세요

=> 제가 이글루로 이사와서 과학밸리를 전전하면서 초창기부터 들른 곳이랍니다. 바로 어부님입니다. 지금 당장 어부님께 가셔서 어부바...


2. 그 분을 알게 된 것이 언제부터 인가요?

=>이글루에 와서 과학밸리를 구경하다가 진화 관련한 글이 있어 들렀다가 사로 잡혔습니다. 들르는 것에 비해 자주 덧글을 남기지는 못하지만요. ㅠ.ㅠ 이런 비겁한 변명하고는... 제 기억으로는 어떤 신문에 나온 젖가슴 3개의 여자 사진이 합성이냐 아니냐와 관련한 글(맞나?)을 봤던 것 같습니다.


3. 그분의 어떠한 점을 칭찬하고 싶나요?

=> 어부님의 박식함입니다. 주로 진화와 관련한 글을 올리시지만 그 밖의 사안에 대해서도 높은 수준의 글을 올리십니다. 또한, 논쟁을 마다하지 않으시는 용기와 끈기에 감탄했습니다. 진화와 관련한 얄팍한 지식을 숨기면서 어부님께 많이 배우고 있습니다.


4. 앞으로도 그 분에게 바라는 점이 있다면 어느 점인가요?

=> 지금처럼 꾸준하게 통쾌하고 논리정연한 글을 계속해서 올려주시길 바랍니다. 그래 주실거죠?


5. 개인적으로 그 분께 드리고 싶은 말씀이 있다면?

=> 그런데 유선이 좌우 대칭으로 발달해 겨드랑이 쪽에 액서서리 님플이 만들어질 수는 있지만, 젖가슴 사이에 또하나의 젖가슴이 가능한가요? 상세히 설명해주세요. (이거 결코 야한 얘기 아닙니다.^^)


* 그럼 다음 바톤은 저 역시도 어부님께 돌려드리겠습니다. 멋진분을 골라 칭찬해주실거죠? :) 모쪼록 이 칭찬이 이글루를 끊임 없이 돌고 돌았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P.S.) 이건 이글루스 버전이고, 다른 것도 하나 추가 포스팅하겠습니다. :)

by 꼬깔 | 2008/05/03 02:07 | QTC | 트랙백(1) | 덧글(8)

트랙백 주소 : http://conodont.egloos.com/tb/1667103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Tracked from 漁夫의 이것저것; Ju.. at 2008/05/05 22:08

제목 : 칭찬 바톤
릴레이바톤 - "칭찬합시다." (이글루 버전) by 꼬깔님 이글루스 과학/화석 분야의 대가신 꼬깔님께 칭찬 바톤을 받았습니다. 근데, 그만큼 여기가 칭찬 대상이 될 수 있을지가 미지수라서...... 제가 이글루 외에서 하기는 좀 뭣하고(이글루에서는 다른 분들 집을 많이 돌지만 밖에서는 거의 그렇지 않습니다), 과감하게 한 분만 고르도록 하겠습니다.우선 이 바톤에서는 칭찬할 수 있는 대상의 ......more

Commented by PGP-동호 at 2008/05/03 02:15
허엇 방금 작성된 따끈따끈 내용이군요~ 잘 봤습니다~
이글루스 분들께서 이래저래 많이 바톤이 돌고돌면서
서로간의 칭찬을 하면좋겠습니다~ (아, 이건 진심입니다... 비지니스 멘트가 아닙니다(...))
Commented by 꼬깔 at 2008/05/03 02:24
PGP-동호님// 저도 빠르게 확산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
Commented by Mizar at 2008/05/03 05:35
수많은 것 중에서 하나만을 고르는 것도 인생입니다..^^;;
Commented by 아브공군 at 2008/05/03 08:06
트랙백 신청이요.
Commented by 제절초 at 2008/05/03 08:54
어부님께 어부바-ㅂ- 과연 꼬깔님 센스...
Commented by 꼬깔 at 2008/05/03 13:29
미자르님// 그러게요. 정말 어렵습니다. ㅠ.ㅠ
Commented by 꼬깔 at 2008/05/03 13:29
아브공군님// 잘 봤습니다. :)
Commented by 꼬깔 at 2008/05/03 13:29
제절초님// 아하하 :)

:         :

:

비공개 덧글

◀ 이전 페이지다음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