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10월 24일
공룡 멸종과 노아 방주의 진실 (2)

공룡 멸종과 관련해서는 100가지가 넘는 주장이 있다고 합니다. (공룡 멸종에 대한 백 가지 이론) 그런데 여전히 창조주의자들은 공룡과 인간은 공존했고 퇴적층에서 발견되는 화석이 대홍수의 희생자들이라고 주장합니다. 그리고 노아의 방주와 홍수로 모든 것을 설명하려고 합니다. 얼마 전에도 노아의 방주와 관련한 글을 하나 읽었는데 정말 뭐라 할 말이 없더군요. Esperos님께서 열심히 댓글을 달아주시던데 주인장은 거의 제 정신이 아닌... ㅠ.ㅠ 창조주의자들께서는 그만 노아를 좀 놓아주시는 것이 좋지 않겠습니까? 피곤하실텐데 말입니다.
그리고 얼마 전 재미삼아 올렸던 글 - 공룡 멸종과 노아 방주의 진실 - 에 여러 재밌는 댓글이 올라왔더군요. 기왕이면 댓글을 바탕으로 재밌는 공룡 멸종설을 만들어서 엮어보면 어떨까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 기왕이면 여러분의 전공을 살려서 말입니다. :) 그래서 저도 그간 끼적이면서 올렸던 글들을 모두 모아봤습니다.
공룡 멸종과 노아 방주의 진실
새로운 공룡 멸종설 - 놓아의 방주
공룡이 대홍수를 견디지 못한 이유는?
공룡 멸종의 진실은...
P.S.) 혹시 공룡이 멸종한 것은 한자를 모르기 때문은 아니었는가 싶습니다. :)
P.S.2) 이번 글을 과학밸리로 보내봤습니다. 제대로 올라갔나 확인해봐야겠습니다.
# by | 2009/10/24 00:21 | 공룡 牛's개 | 트랙백 | 덧글(40)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by.venom
기타로 영어몰입 교육의 부작용으로 혀가 꼬부라져 기도를 막아 질식하였고, 지구과학에 대한 교육을 소홀히 하여 대규모 환경 격변을 예측하지 못해서 멸종했다는 교육 관계설을 새로 주창하는 바입니...(퍽퍽퍽)
이에 각국 정부는 인공위성을 적극활용하기로 하고 이를 연동시킬 새로운 정보기술을 만들어 냈습니다. 지구를 보호하기 위해서 만들어 낸 이 기술은 이글 아이 시스템으로, 인공위성을...(이하생략)...
경영정보학과+로봇애니메이션 매니아의 발언이었습니다.[/처맞]
그러나 노아는 방주를 부실하게 만들었고, 방주의 아래층에 물이 세어 들어와 아래층에 있던 공룡은 물에 빠져 죽은 겁니다. 이층과 삼층의 공간이 좀 충분했다면 일부 공룡이라도 살릴 수 있었겠지만, 이미 만들때 부터 하나님이 건조 기획안을 내놓으셨기 때문에 노아는 닥치고 그냥 만들었던 겁니다.
그래서... 퍽... 이제 그만 하지....ㅜ . ㅜ <<0